캐나다어학연수 넘버원유학과 어학연수 준비하기!
미국_캐나다 어학연수 정보캐나다6개월어학연수 넘버원유학과 어학연수 준비하기!
안녕하세요. 캐나다어학연수 전문 넘버원유학입니다. 영어는 국제 공용어라고 할 수 있어 중요성은 두 말 하지 않아도 누구나 알 수 있을 정도입니다. 많은 분들이 영어실력을 높이고자 여러 노력을 하시는데요, 아무래도 국내에서는 한계가 있어 해외연수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그 중에서도 영미권에서 캐나다연수가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데요, 오늘은 캐나다6개월어학연수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무비자 캐나다6개월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의 장점 중 하나는 바로 무비자로도 6개월까지 연수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 이상의 기간을 머물기 원하신다면 온라인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며, 서류 업로드가 간단해서 필요 문서들을 갖추고 있다면 어디서든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까다로운 심사가 진행되기 때문에 캐나다전문유학원의 도움을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캐나다6개월어학연수 공부방향
짧다면 짧은 캐나다6개월어학연수를 준비할때에 가장 고민해야 할 부분은 공부 방향입니다. 회화실력향상에 중점을 둘지, 어학자격증이나 공인인증시험에 중점을 둘지, 통번역과 같은 전문과정을 준비할지에 따라서 지역과 어학원의 선택까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캐나다는 많은 어학연수생이 찾아오는 만큼 수 많은 어학원이 있기때문에 자신의 목표에 적합한 어학원과 프로그램의 정보를 꼼꼼히 비교하면서 준비하시기를 바랍니다. 아래는 캐나다어학연수로 선택하는 대표적인 두 지역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나다 벤쿠버
벤쿠버는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선정될 만큼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며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춥지 않은 날씨여서 많은 학생들이 선호하는 지역입니다. 벤쿠버는 미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있어 시애틀을 육로로 4시간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단기연수로 미국여행까지 할 수 있는 벤쿠버입니다.
캐나다 토론토
토론토는 캐나다의 수도를 제치고 제 1의 도시로 불릴만큼 금융과 문화의 중심이라고 볼 수 있는 대도시입니다. 그만큼 어학원의 수도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기도 합니다. 사계절이 뚜렷하고 특히 겨울스포츠가 발달하여 즐길 수 있는 지역입니다.
혼자서 캐나다6개월어학연수를 준비하시기 막막하다면 언제든지 넘버원유학으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다년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캐나다 전문가와 함께 상담을 진행하며 개개인에 맞틑 플랜으로 여러분들의 연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